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입니다. ^^

오늘은 기쁜 소식을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위자드닷컴이 위자디언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에 힘입어 국내 최고 영예의 웹서비스 시상식인 <웹어워드 코리아 2007>에서 인터넷/정보서비스 분야 최우수상과 인기상 2관왕을 차지했다는 소식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웹어워드 코리아는 1,500여명의 국내 웹 전문가들이 2007년 한 해 동안 구축된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최대 규모의 웹서비스 시상식으로, nhn, 다음, SK커뮤니케이션 등 국내 대표 웹서비스 업체들과 웹에이전시들이 후원하고 있습니다.

올 여름 美 Redherring <아시아 200대 유망 벤처기업> 선정에 이어 겨울에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며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이 모든 영광이 바로 지난 일 년 반 동안 위자드닷컴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우리 위자디언 여러분의 힘이라는 사실에 다시금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올 한 해 위자드닷컴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6월 위자드닷컴 2.0 베타버전이 발표됐고, 9월에 드디어 근 1년을 꼬박 투자했던 위자드닷컴 2.0 정식버전을 런칭하였습니다. 11월에는 위자드닷컴 위젯의 블로그용 Export 버전인 마이젯이 출시됐고, 현재도 계속 다음 스텝으로의 발전을 위해 쉼 없이 뛰고 있습니다.

지난 한 해가 저희 위자드 마법사들에게는 가히 잠과 배고픔과의 싸움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저희가 아무리 힘들어도 언제나 사기를 잃지 않고 '더 좋은 서비스', '유저들이 더 원하는 서비스'를 끊임없이 갈망할 수 있었던 것은 온전히 여러분 덕이었습니다.

위자드닷컴을 매일 아침 시작페이지로 만나시던 많은 직장인들, 학급 홈페이지로 활용하시던 학교 선생님들, 아빠는 회사에서, 엄마는 집에서 메모를 남기며 화목한 대화 창구로 이용하시던 가족들까지... 매일 위자드닷컴을 통해 작은 편리함이나 소중한 사랑을 느끼는 분들이 있었기에 저희는 매일 매일 가슴으로부터 올라오는 보람과 '일할 맛'을 느껴 왔습니다.

오늘도 직장, 학교, 가정 어딘가에서 위자드닷컴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고 계실 여러분이 있기에, 저희는 행복한 노력을 계속 이어갑니다. 처음부터 '유저 중심' 철학으로 창업했고, 일년 반 동안 유저들의 작은 피드백에도 하나 하나 세심히 귀를 기울여 왔던 위자드웍스의 '유저 중심' 철학은 돌아오는 2008년에도 쭉 계속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위자디언 여러분의 끊임없는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
하루 하루 조금씩 더 나아지는 서비스로 여러분이 보여주신 성원에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신촌골에서, 위자드웍스 마법사 일동 올림

—————————————————————————————————————

* 자, 그럼 어젯밤에(12/5) 있었던 따끈따끈한 시상식 사진도 함께 올립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행사에는 6백여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몰려 큰 성황을 이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행사는 업계의 한 해를 마감하는 자리인만큼 잠실 롯데호텔에서 대규모로 치러졌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웹어워드 코리아 2007>의 주요 후원사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자드닷컴을 가장 오랫동안 개발해 온 미스타표님과 심플님이 대표로 수상을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표정이 왜 저러냐는 질문에 미스타표님 왈 "제가 평생 상을 처음 받아봐서 그래요ㅠ_ㅠ"라는 다소 충격적인 사실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상은 온전히 여러분들의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훌륭한 연주를 보여준 전자 축하공연팀! 정확한 팀 이름이 안들렸어요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모들도 아주 출중하셔서 인기가 좋았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제 사무실로 돌아와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광스럽게도 인기상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패는 받았는데 상패를 전시할 이렇다할 공간이 없어서 다시 고이 덮어 두었답니다. OTL...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득템 종합선물세트입니다. 다시금 위자디언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


- The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