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자드 마법사들이 웹위젯을 내 손으로 만들 수 있는 마법을 전수합니다!


오는 29일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펼쳐지는 매쉬업 엑스포 행사에서 위자드닷컴의 웹위젯을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튜토리얼 세션이 운영됩니다. 10여분 간 참가자와 위자드 개발자가 1:1로 만나 WZDAPI를 속속들이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위자드웍스에서는 개발팀의 영운님, simpson님, egg님, kitri님(사진 왼쪽 위에서 시계방향)으로 구성된 '매쉬업 드림팀'을 구성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자드웍스 매쉬업 드림팀!


위자드웍스가 2008 매쉬업 엑스포에 참여합니다.

매쉬업 엑스포는 다음, 네이버가 주최하는 2008 대한민국 매쉬업 경진대회 행사의 일환으로 국내 주요 OpenAPI 제공 업체의 개발자들과 외부 매쉬업 개발자들이 직접 만나 API의 모든 것을 나누는 행사입니다. 2007 SoftExpo 행사장에서 각 업체의 OpenAPI 사용 방법도 배우시고, 업체들이 준비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자드 특별 선물 - USB Cup Warmer

위자드 튜토리얼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올 겨울을 따뜻하게 데워줄 컵데우개를 드립니다. 모든 튜토리얼을 마치시면 네이버 모자, 다음 머그컵, 야후 USB, MS 헤드셋 등 푸짐한 선물세트가 와라락 쏟아진다는 놀라운 사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행사 일정

 - 일시: 2007년 11월 29일(목) 오전 11시~ 오후 6시
 - 장소: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홀
 - 홈페이지 : http://mashupkorea.com/2008/expo

OpenAPI 활성화를 위해 국내 주요 인터넷 업체들이 함께 준비한 이번 행사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사합니다. *^^*

- The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