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자디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
위자드웍스입니다.

요새 아침마다 부쩍 쌀쌀해진 것 같습니다.
위자디언 여러분 요즘 같은 환절기에 건강 관리 각별히 신경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

자아, 오늘은 아주 따끈따끈한 스킨 두 개와 위젯 하나를 여러분께 새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계절이 계절이니만큼 생기를 잃기 쉬운 때인데요, 그래서 특별히 하루를 보다 화사하고 생기 충만하게 맞이하시라고 저희 위자드닷컴, 상큼발랄한 연두색하늘색 풍선 스킨을 들고 여러분을 찾아 왔습니다!

아래가 오늘부터 새로 추가된 풍선 스킨의 모습이랍니다. (왜 풍선이냐면 페이지, 위젯 타이틀이 상당히 독특한 말풍선 모양을 띄고 있기 때문이지요. ^^) 연두색과 하늘색 두 종류가 있습니다. 느낌이 아주 시원시원하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두색 풍선 스킨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색 풍선 스킨


새로 추가된 풍선 스킨은 다른 스킨들과 마찬가지로 페이지 제목 옆의 역삼각형(▼) 아이콘을 누르면 나오는 [페이지 설정] 창의 [스킨 설정] 탭을 클릭하시면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스킨 이름은 'Green Balloon'과 'Blue Balloon'으로 되어 있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자드닷컴의 스킨은 꾸준히 추가되고 있습니다. 보다 예쁜 스킨을 제공해 드리기 위한 건의도 언제나 기쁜 마음으로 받고 있으니까요, 언제든지 피드백 메일이나 블로그를 통해 좋은 의견을 공유해 주세요 ^0^

자, 그리고 오늘 새롭게 추가된 아주 유용~한 위젯은 바로 플래시 로더 위젯입니다!

플래시 로더 위젯은 말그대로 플래시 파일(.swf)을 불러와서 재생할 수 있는 위젯입니다. 웹 상에 올라가 있는 플래시 파일(swf)이라면 어떤 것이든 예외없이 불러들여서 사용할 수 있지요.

아래는 아주 간단한 사용 방법입니다!

위자드닷컴 좌측 상단의 녹색 + 버튼을 누르면 위젯 추가창이 출력됩니다. 여기에서 주욱~ 밑으로 내려가셔서 맨 아래 두번째를 보시면 [플래시 로더]라는 이름을 가진 새로 추가된 위젯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 위젯을 추가하시면 아래와 같은 모양의 위젯이 내 페이지로 들어 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젯에 안내되어 있는 대로 위젯 타이틀의 설정 버튼을 누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와 같은 설정창이 나타납니다. [플래시 경로]라고 되어 있는 칸에 여러분께서 로딩을 원하시는 플래시 파일(swf) 주소(URL)를 입력해 주세요. (http://myhost.com/flashgame.swf 와 같은 형식으로 파일의 URL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래시 로더 위젯으로 슈퍼 마리오 게임을 불러들인 모습입니다. 이런식으로 여러분은 어떠한 플래시 게임이나 플래시 어플리케이션도 아주 손쉽게 위자드닷컴으로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런 플래시 로더 위젯을 한 페이지에 여러개 뛰워 각기 다른 파일을 로딩해 놓은뒤 이 페이지를 오즈로 발행하면 다른 위자디언들과도 재미있는 플래시 페이지를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간단한 캐주얼 게임이나 플래시 프로그램으로 가득 들어찬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어 서로 공유할 수 있겠지요.

이미 저희 개발팀에서 꾸며본 플래시 게임 페이지도 오즈에 공유되어 있습니다. 이 페이지만 담아보아도 쉬는 시간은 후딱(!) 지나간답니다. :D

여러분께서도 다양한 플래시 페이지를 만들어 오즈에 공유해 주세요. 위자드닷컴 이용이 한결 다채로워지실 겁니다!

그럼 새로 나온 풍선 스킨, 플래시 위젯과 함께 오늘도 보다 즐거운 위자딩 되시고요~ *^^*
다음 주에는 또 한 번의 엄청난(!) 기능이 여러분을 혜성과 같이 찾아 옵니다.

많은 기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The WiZarD Works Team

—————————————————————————————————————

P.S. 위자드웍스 채용설명회가 오는 10월 19일 금요일에 있습니다. 여기를 참고하세요.
P.S. 위자드닷컴 블로그 이벤트가 11월 2일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