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입니다. ^^

<위자드닷컴 : 두번째 이야기> 버전이 새로 런칭한지도 오늘로 꼭 2주 째를 맞이합니다. 오픈 직후에 연휴가 길었던 탓도 있겠지만 시간이 정말 빨리 간다는 사실이 다시금 실감나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위자드닷컴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의 대대적인(!) 시작을 소개해 드리려고 아침부터 위자디언 여러분을 찾아왔답니다. ^-^

많은 날들을 두고 굳이 오늘을 택한 이유는 바로 천사 데이, 천사 타임에 기쁘게 이벤트를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천사 데이, 천사 타임 하니까 벌써 눈치채신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그렇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4일(천사 데이) 10시 4분(천사 타임) 부터 시작됩니다! (와우 +_+b)

오늘부터 11월 2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크게 두가지 캠페인으로 구성됩니다. 첫번째 캠페인의 제목은 [포털을 선물하라!]로 정하였고 두번째는 [포털을 공유하라!]로 했습니다. (이번에는 짧고 굵은 컨셉입니다. ^^;)

각각의 캠페인은 이번 <위자드닷컴 : 두번째 이야기>에서 새로 선보인 기능인 페이지 공개 기능오즈를 통한 페이지 공유 기능을 보다 많은 위자디언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위자드닷컴 공유센터인 오즈(http://oz.wzd.com)에서 유통되는 페이지의 양과 질을 보다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또한 단순히 기능을 익히는 개념을 떠나서 "애인과 가족, 친구, 직장동료, 조모임 멤버 등 평소에 아끼는 주변 사람들에게 그들에게 필요한 페이지를 정성들여 꾸며 주어 감동을 선사하자"는 취지에서 이벤트 컨셉을 <선물(Present)>로 잡고 이벤트 페이지의 접속 주소도 http://present.wzd.com 으로 하였습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는 이벤트 페이지(http://present.wzd.com)를 통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

특별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블로그 마케팅 전문회사 (주)크림에이드와 공동으로 파티 매너(게재 조건)를 준수하는 모든 참여에 대하여 건당 5,000원, Referrer를 통한 소개 건당 2,000원을 모든 참가자에게 지급하는 파격적인 시도를 진행합니다.

크림에이드는 해외에서 먼저 블로그 마케팅 플랫폼인 CREAMaid.com을 런칭하여 국내 서비스로는 유일하게 미국의 유명 IT 블로그인 TechCrunch에도 소개된 바 있는 업체로, 올 초부터 국내 버전 개발을 추진해 드디어 바로 오늘 위자드닷컴의 캠페인과 함께 한국 서비스를 처음으로 시작합니다.

위자드웍스와 크림에이드 두 업체에는 공통적인 관심사가 있습니다. 국내 블로고스피어의 질적, 양적 발전, 그리고 이를 위한 실효적인 수익모델 발굴에 대한 관심입니다. 아직은 작은 두 업체가 서로 힘을 모아 국내 블로고스피어에서 아주 직접적인 의미의 블로그 마케팅이 통(通)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의미있는 실험을 시작합니다.

이제 막 새로운 서비스들을 내놓고 더 큰 꿈을 꾸는 두 벤처기업의 새로운 시도에 위자디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실효적인 보상을 전제하는 블로그 마케팅의 국내 첫 사례의 성료 여부를 결정짓게 됩니다.

자, 그럼 지금 바로 위자드닷컴 런칭 기념 이벤트(http://present.wzd.com)에 참여해 주세요! ^^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질문은 이 글에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메일(support at wzd.com)으로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회신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이벤트를 진행하다 보면 추가로 안내 드릴 내용이 많이 생기겠지요? FAQ도 주욱 정리하여 블로그에 다시 한 번 소개해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The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