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지난 칭찬릴레이의 주인공이자 젊음이 넘치는 위자드웍스의 최고령 멤버 z8입니다.

원래 매주 저희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한 명씩 칭찬 겸 소개를 해드리려고 했는데, 제가 게으름을 피우는 바람에 잠깐 주춤했네여...^^; 죄송합니다...꾸벅 (__)

오늘은 비도 주적주적 내리고, 가만히 앉아서 이 생각 저 생각하기 좋은 날인 것 같아서, 오랜만에 큰 맘 먹고 앉아 이렇게 블로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멤버가 모두 15명인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친구는 저희 경영팀을 맡고 있는 숙진님입니다. 일명 '쑥사마', 자칭 '깜찍이 쑥', 유명블로거이신 떡이떡이님의 아류작 냄새가 물씬 풍기는 '쑥이쑥이' 등 다양한 애칭을 갖고 있는 숙진님은 원래 작년 4월 저희가 처음 위자드닷컴을 준비할 때부터 합류한 창업멤버랍니다.

지난 해 8월 14일 위자드닷컴의 첫 오픈을 함께하고 잠시 내공을 쌓기 위해 '미~쿡'에 갔다가 지난 5월부터 다시 함께 위자드를 꾸리고 있는데요, 이전에는 UCC 독립영화에서 주연 여배우로도 출연한 이색적인 경력도 갖고 계시답니다.^^ (호기심 발동 걸리신 분은 요기)

숙진님은 함께하면서부터 줄곧 본인은 '신비주의'를 지향한다며, 사진에 찍히는 걸 꺼려했는데요... 그래서 얼마 없는 사진 중에 좀 선명하게 나온 사진을 몇 장 올려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소 업무에 몰입했을 때의 모습이 참 적나라하게 나왔네요. 저렇게 버닝을 하다가도, 타이밍이 됐다 싶으면 사무실을 어슬렁거리며 재치있는 농담을 던져 사무실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주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6월 칸타빌레 베타 오픈을 하고 나서 워크샵을 갔을 때네요. 알딸딸하게 한 잔 걸치시고 환하게 웃는 모습이 귀엽죠? ^^

특히, 그 날... 가는 길은 좀 험했지만 어느 것 하나 불만스러울 게 없는 주옥같은 팬션을 찾아내고 일주일 넘게 워크샵 준비를 한 후라 그런지, 한시름 놨다는 듯 저렇게 천진난만하게 웃고 있는 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 전 저희 위자드웍스 여사원들끼리 단체로 동키쇼를 보러 갔을 때, 쇼가 끝나고 나서 오~랜 기다림 끝에 배우와 함께 찍은 사진이라네요.

왼쪽에 계신 분은 칭찬릴레이에서 가장 먼저 소개된 바 있는 kitri님입니다.
입가의 저 주체하지 못하는 해맑은 미소와 뭔가를 해냈다는 듯 자신감 넘치는 승리의 'V'자 포즈를 취한 kitri님과는 달리 조금은 긴장한 듯 경직된 미소의 숙진님.
두 분 다 쇼가 끝나고 나서 '내용이 뭐야?' 이랬다는 후문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