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입니다.


지난 2006년 8월 문을 열어 만 6년 5개월째 서비스를 계속하고 있는 개인 맞춤형 포털 위자드닷컴(http://wzd.com)이 서버를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변동이 생기는 것은 전혀 아니니 염려 놓으시고요, 저희가 다음주 목요일에 위자드닷컴을 서비스중인 서버들의 IDC를 이전하는 작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하여 다음주 목요일(2013년 1월 17일) 자정부터 오전 8시까지 새벽 8시간 동안 서비스 접속이 되지 않고요, 8시 이후부터는 다시 정상적으로 위자드닷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 내용 다시 한 번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일시 : 2013년 1월 17일 (목요일) 자정(00:00) ~ 08:00

내용 : 위자드닷컴 서버 IDC 이전으로 인해 위 시간동안 서비스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특이사항 : IP 대역의 변동으로 인해 서버 이전후 17일 목요일 당일에는 간헐적인 서비스 접속 장애가 발생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리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그럼 위자드닷컴을 오~~래 사용하고 계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요.


여러분의 존재(?)를 알기 위해서 이 공지 보시면 댓글이나 하나씩 남기셔서 오래된 서비스의 명맥을 이어나가는 저희 위자드닷컴 팀에게 힘을 북돋아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그럼 늦었지만 201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계속 위자드닷컴은 서비스를 쭈욱 이어갈테니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위자드닷컴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