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새롭게 클라우드 서비스 런칭을 준비하고 있는 위자드웍스에서 시스템 엔지니어를 모십니다.
경력직, 신입직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본 모집 공고는 충원시까지 계속 유효합니다.

모집이 완료되면 본 공고는 비공개로 전환할 예정이니 공고가 공개되어 있는 동안은 계속 지원이 가능합니다.

아무쪼록 준비된 인재 여러분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위자드웍스 시스템 엔지니어 채용 안내 >

1. 모집분야

1) 시스템 엔지니어 (SE)

위자드웍스에서 웹-모바일 서비스의 인프라 설계 및 운영을 담당할 시스템 엔지니어를 모십니다.
LAMP 환경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운영 경험이 필요하며 대졸 신입, 경력직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기타 전공, 학력, 연령, 성별, 지역은 무관합니다.

2. 처우 및 혜택

정규직 / 4대보험 / 연차 / 여름휴가 / 근속휴가 / 퇴직금 1/12 적립이 당연히 제공되고,
연봉은 회사가 정한 틀 안에서 개인 협의에 따라 결정됩니다.

사무실은 젊음의 거리 홍대 앞(상수역 1번출구 1분거리)에 위치하고
근무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입니다.

위자드웍스가 제공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직원 삼성생명 단체보험 가입 (4대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상해, 사망 등 모든 특약 보장)
2) 매년 어버이날 임직원 부모님(결혼시 양가)께 효도 백화점 상품권 선물
3) 설날/추석 명절에 대표가 직접 고르는 정성이 듬뿍 담긴 선물 제공
4) 겨울 전직원 독감 예방접종 실시 (전액 회사 부담/접종여부 본인 선택)
5) 자기계발용 도서 신청시 구매해 회사 비치 (무제한/대여 가능)
6) 컨퍼런스 및 세미나 등록비 회사 지원 (1인당 월 1회 10만원 한도)
7) 선택형 복지 프로그램 제휴로 영화 공연 예매 최대 50% 할인
8) AK투게더몰/현대아이파크몰/롯데닷컴 등 대기업몰 임직원 할인가 이용
9) 이미 2007년부터 업계 최초로 모든 과자, 빵, 음료 등 간식 회사 무료 비치

지금은 운영이 종료되었습니다마는 회사 분위기는 위자드 스토리 블로그 http://story.wzd.com
또는 공식홈페이지 http://wzdworks.com [PEOPLE] 메뉴에서 간접적으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3. 채용일정

2011년 12월 06일 ~ 충원시까지: E-MAIL 서류 접수 가능
(이후 면접대상자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4. 지원방법

apply@wzd.com 으로 자유 형식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발송

※ 위자드웍스는 Google Apps를 사용하므로 수신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지원서를 한 장도 빠짐 없이 체크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5. 채용 문의

관련 문의는 apply@wzd.com 으로 주시면 24시간 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자드웍스의 다이내믹했던 5년간의 사업 이야기는 최근 책으로도 출간되었습니다.
YES24 등에서 <제발 그대로 살아도 괜찮아>(2011, 링거스그룹)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위자드웍스가 준비하는 클라우드 사업에 대한 각오는 http://blog.wzdworks.com/440
이 글에서 자세히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동료와 더 큰 꿈을 갖고 날아오를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