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위자드웍스입니다. *^^*

최근 웹/데스크탑 위젯 시장 1등을 넘어 모바일 위젯, 소셜 애플리케이션 분야로까지 진출함으로써 한국을 대표하는 '소셜 미디어 전문업체'로 발전하고 있는 위자드웍스에서 2009년 하반기 정기 공개채용을 시작합니다.

올 하반기에는 9월 SK텔레콤 모바일 위젯 서비스 개시, 10월 싸이월드 소셜 애플리케이션 출시, WZDAPI 개발자센터 공개 및 포털 제휴 확대 등 위자드웍스에게 매우 역동적인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바 위젯과 모바일, 그리고 SNS에 이르는 IT 업계 최고의 '핫이슈'들을 가장 먼저 체험하고 직접 만들어 나갈 능력있는 마법사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채용공고를 참고 바랍니다.




< 위자드웍스 2009년 하반기 공개채용 공고 >

1. 모집분야:

1) 소셜 애플리케이션 기획 마법사 (0명)

- 싸이월드를 비롯, 오픈소셜 기반의 소셜 애플리케이션 전문 기획자를 모십니다.
- Facebook Application에 대한 이해와 기존 웹서비스 기획 경험이 필수적입니다.
- 위자드웍스의 브랜드와 인프라 위에서 세계를 향한 소셜앱을 선보일 인재를 기다립니다.

2)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마법사 (0명)

- 웹 위젯, 소셜 애플리케이션 등 혁신적인 소셜 미디어 개발을 맡게 됩니다.
- JavaScript, PHP 언어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가 필수적입니다.
- OpenSocial API에 대한 이해가 있으시면 더욱 좋습니다.
- 웹애플리케이션 개발 경력 포트폴리오를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3) 웹 디자인 마법사 (0명)

- 위자드웍스가 제공하는 위젯/Apps의 UI 디자인 및 CI 디자인을 맡게 됩니다.
- 포트폴리오 제출이 필수적이고 본인이 한 위젯 디자인 예시가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 웹은 물론 디바이스 위에서의 UX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4)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 개발 마법사 (0명)

- C++ 언어에 기반해 데스크탑 위젯 어플 및 위젯 엔진 개발을 맡게 됩니다.
- 웹과의 연동 작업 및 MFC를 경험하신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 기존에 경험하신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이 가능해야 합니다.

5) 시스템 어드민 마법사 (0명)

- 위자드웍스 서버 시스템의 아키텍쳐 설계 및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맡게 됩니다.
- 최소 6개월 이상 Linux 서버 시스템 운영 실무 경험이 필수적입니다.
- 기존에 운영하신 서비스 구성 및 운영경험 설명이 가능해야 합니다.

6) PR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마법사 (0명)

- 위자드웍스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PR을 책임질 인재를 기다립니다.
-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기타 기업 커뮤니케이션을 맡게 되며 블로거를 우대합니다.
- 대외 강연 경험 및 대학생 커뮤니티와의 연계성이 있는 경우 더욱 좋습니다.

7) 소셜 미디어 상품 영업 마법사 (0명)

- 위젯,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소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는 차세대 광고 상품 영업
- 관련 업계에서 광고 영업을 최소 6개월 이상 경험하신 분을 우대합니다.
- 해외 소셜 미디어 광고 상품에 대한 이해, 대단한 끈기와 추진력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2. 근무조건 및 복지혜택:

1) 정규직 / 4대보험 / 9시 30분 출근-6시 30분 퇴근 / 급여는 사규에 준함
2)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DMC(디지털미디어시티) 내 첨단 건물 입주
3) 월요식탐원정대 / 독서삼매경제도 / 리프레쉬휴가 등 즐겁고 참신한 복지 제도
4) 자세한 근무환경 및 복지제도는 회사 홈페이지(http://wzdworks.com) 참고

3. 지원자격:

위자드웍스는 학력/지역/성별의 어떠한 차별도 두고 있지 않습니다.
능력과 열정만 있다면 누구나 도전해 마법사의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단, 학교 재학생은 졸업예정 또는 휴학을 전제로 하지 않는 한 지원이 불가합니다.

4. 접수방법:

apply@wzd.com 으로 자유 형식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포트폴리오) 발송

5. 채용문의:

apply@wzd.com 또는 회사 공식 블로그 채용안내 글에 댓글로 문의

6. 채용일정:

2009년 8월 12일 부터 8월 23일 일요일 밤 11시까지 서류 접수 마감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인적으로 연락드립니다.

7. 채용설명회:

위자드웍스는 입사지원 전에 미리 회사를 체험하고 궁금한 점을 나눌 수 있도록
정기 공개채용 시마다 채용설명회를 갖고 있습니다.

채용설명회에 참석하실 원하시는 지원자 여러분께서는 apply@wzd.com 으로
[채용설명회 참가신청] 말 머리를 단 메일로 이름과 전화번호, 지원분야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일시: 8월 20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 위자드웍스 상암동 사무실

8. 회사소개:

자세한 회사소개는 공식 홈페이지(http://wzdworks.com)를 참고해 주세요.
직원들의 즐거운 회사생활은 스토리 블로그(http://story.wzd.com)을 보시면 됩니다.
기타 회사와 관련된 많은 정보는 네이버 / 다음에서 '위자드웍스'를 검색해 보세요 *^^*



그럼, 위자드웍스와 함께 소셜 미디어로 세상을 바꿀 최고의 마법사들을 기다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출근이 기다려지는 즐거운 일터가 펼쳐집니다.

감사합니다!

- The Wizard Work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