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
위자드웍스입니다!

태안 기름유출 사고 이후 벌써 한달이 지나가 버렸네요.

전국 각지에서 몰려드는 자원봉사자분들과 구호물품 덕에 기름띠는 서서히 제거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 네티즌들의 성원이 네이버, 다음, G마켓, 올블로그 등 여러 경로를 통하여 모이고 있는데요. 저희 위자드웍스에서도 도움을 줄 방법을 생각하다가 좋은 제안이 있어서 저희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렇게 하여 저희 위자드웍스에서는 파란과 함께 <태안 살리기> 위젯을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저희도 이번 위젯을 준비하면서 이미 많은 곳에서 도움을 주고 계시고 클릭이나 댓글 등의 손쉬운 방법으로 도울 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위젯 개발을 계기로 저희도 온라인으로나마 모금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이번 <태안 살리기> 위젯은 지난번의 대선위젯과 마찬가지로 간단하게 자신이 운영하고 계시는 블로그나 카페에 설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방문자들이 위젯이 설치된 사이트를 통해서 모금에 참여하시면 사이트를 통해서 얼마나 모금이 되었는지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란의 모금페이지에서 댓글을 달게 되면 댓글당 100원이 적립되며 하루에 10번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러니깐 하루에 1,000원을 적립하실 수 있다는 것이죠.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모인 모금액을 통해서 다음과 같이 『1단계:버스타고 태안으로, 2단계:마스크, 3단계:장갑, 4단계:컵라면, 5단계:장화, 마지막으로 파란바다』의 레벨을 부여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표는 모금액별 Level과 아이콘을 정리한 것입니다.
블로그에 "태안살리기" 위젯을 다시면, 블로그가 예뻐지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태안살리기"위젯에는 사이트에서의 모금현황 이외에
태안과 관련한 뉴스, 이미지 등을 쉽게 보실 수 있고,
각종 온라인 및 자원봉사자 모집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만약, 위자드닷컴의 개인화페이지에 추가하고자 하신다면
콘텐츠추가 페이지에서 "태안 살리기" 위젯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 한가지, 파란닷컴의 회원으로 가입된 분들만 댓글을 남길 수 있는 점이 안타깝긴 하지만 예전 '한미르/하이텔/메가패스닷넷'의 통합회원이 3,000만명이나 된다고 하니 혹시 기존에 가입해놓으신 아이디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위젯을 통해서 저희가 진행하는 모금활동 이외에도 많은 동참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비록 약간 늦은감이 있기는 하지만 좋은 뜻으로 진행되는 것이기에 기꺼이 참여하게 되었으며 서해가 다시 파란바다로 돌아올 때 까지 "태안 살리기" 위젯은 계속될 것입니다. 네티즌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도 이제 모두 위젯 달러가야 겠습니다. ^ㅇ^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