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위자디언 여러분 ^_^

저희 위자드웍스에서는 오는 9월 1일 토요일,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주최하는 오픈API 개발자의 날 행사인 <Daum DevDay 2007> 행사에 참여합니다.

국내 오픈API의 현황 및 구현 사례를 살펴 보고 향후 전망 및 발전 방향을 가늠해 보는 <Daum DevDay 2007> 행사에 오픈API 개발자 여러분을 널리 널리 초대합니다.

행사에 참가하시면 다음은 물론 위자드웍스, 오픈마루, 미투데이 등 API를 공개하고 외부 개발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는 업체들의 API를 맛보고 향후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나실 수 있답니다.

점심식사는 다음에서 제공하는 뷔페식으로 즐기고 저녁엔 즐거운 뒷풀이도 있다고 하니까요,
아직 시작 단계인 국내 오픈API 개발 문화의 개척자가 되실 개발자 분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 부탁 드립니다.

행사 참가 신청은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신청기간은 이미 지났지만, 아직 공석이 약간 남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곧 마감되니 얼른 얼른 신청하세요!)

아차, 중요한 사실! 이번 행사에 참가하시는 개발자분들은 WZD.COM의 위젯을 WZDAPI 기반으로 독자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굉장한 스킬을 터득하시게 된다는 놀라운 사실을 전해 드립니다!

WZD.COM 위젯 개발을 희망하시는 저희 3rd Party사, 위젯 CP사, 개인 개발자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Daum DevDay 2007 Panels